2021. 5. 10. 15:21ㆍ카테고리 없음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 홍삼을 먹어봐야겠어요.
면역력이 떨어지면 피부에 비립종도 생기고, 체력도 달리고, 그에 따른 여러 질병들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몸에 문제가 있을 때 병원에 가면 대부분 면역력에 대해서 말씀들을 하시더라고요. 어머니께서 어렸을 때부터 보약을 많이 먹였다고 하시는데 체력이 골골 거리네요. 20대 건강할 때는 피곤하지도 않고, 힘이 들지도 않아서 아무렇게나 먹고, 규칙적으로 먹지 않고도 문제가 생기지 않았는데, 앞자리가 바뀌니까 바로 티가 납니다.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 필라테스 운동도 하고, 먹는것도 신경 쓰다가 이젠 홍삼정이랑 비타민 씨도 규칙적으로 먹기 시작을 했습니다. 부모님 선물로 들어온 홍삼정을 어머니와 제가 먹고 있는데, 250ml 대용량입니다. 진득한 액상으로 함께 들어있는 새끼손가락 만한 티스푼으로 아침 식전에 한수저씩 먹어야 합니다. 그런데 홍삼이나 비타민 c나 아직 먹는 습관이 들이지 않다 보니 자꾸 잊어버리게 되네요. 아버지는 영양제나 약을 드리면 꼬박꼬박 드셔셔, 정말 아깝지 않은데 아버지 체질과 홍삼은 맞지 않다고 하셔서 어머니와 제가 먹는데, 잘 없어지지 않네요. 그러다가 간편하게 먹어야 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입니다.
고려 6년근 홍삼정 A는 유리병에 들어 있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는 이렇게 하루 먹을 양을 팩에 쌓여 있습니다. 먹기 참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홍삼정은 약간 묽은 액체 타입으로 쓴맛도 견딜만한 정도입니다. 홍삼정 A는 찐하고, 아주 쓴맛이 강해요. 가격은 홍삼정 A 가 에브리타임에 비해 구매가는 비싼데, 농도를 비교하면 비싼 것 같지도 않네요. 왜냐하면 홍삼정 A는 찐한 진액 질감이고, 정관정 홍삼정은 액체 타입이거든요. 액체이니까 물을 섞었겠죠? 그러면 홍삼의 퍼센트가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가격을 보고 구매할 것이 아니라 먹는 습관에 따라서 구매를 하면 좋을것 같아요.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규칙적으로 먹는 습관이 있으신 분들은 찐하고, 찐득한 질감의 홍삼정 A를 구매하시고, 먹는 습관이 잘 배지 않아서 가방이나 차에 두고 생각날 때마다 먹는 분들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적격인 것 같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2박스는 다 먹고 이제 2박스 남았는데, 얼마나 더 먹어야 면역력이 좋아질지 궁금하네요. 꾸준하게 먹다보면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꾸준히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