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카페] 카페명가

2020. 7. 1. 22:00Korea_한국/Dessert & cafe

포항에 결혼식 참석차 왔다가, 친구가 먼곳에서 왔다고 데리고 가준 카페명가 커피숍입니다. 포항 바닷가 근처에 카페거리에 있어요. 

카페명가는 처음 와본 커피숍인데, 실내 디자인이 이름이랑은 좀 다른 느낌입니다. 사장님께서 손수 카페 디자인을 하셨데요. 많은 엔틱 커피잔이 있었고요.  

각 층과 방마나 퀼트, 핸드프린팅과, 핸드메이드 곰인형과 같은 많은 작품으로 실내를 디자인 장식을 하고, 가구에도 그림을 그린 물건들이 많았어요. 사장님 스타일로다가 힘들게 꾸미신듯 보였어요. 

개인적으로 갈끔하고, 단순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좋아하고, 한옥의 오래됨을 좋아하지만 요기 디자인은........ 저에게는 그리 예뻐보이지는 않았어요. 제가 요즘 미니멀한것이 좋아가지고서는..

그래도 2층 발코니와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은 참 좋네요. 저 빨간색 파라솔이 없으면 좀더 이뻐 보일것 같기도 하고요. 

그런데 여기 커피 맛은 진짜! 맛있네요. 카페명가 시그니터 커피를 따뜻한 것으로 골랐는데, 시그니처 커피는 아이스만 있다며 친구가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음료를 가지고 왔네요. 녹차 커피라고, 들어본적 없는 커피 여서 잠깐 실망했어요. 그냥 카페라테를 부탁할껄..... 이런마음으로요. 

그런데 완전 대박, 작년에 아인슈페터 커피 이후로 다시한번 맛이 있는 커피를 경험하네요. 녹차 위에 크림?이 있는데, 아인슈페너 처럼 크림과 커피와 녹차 향이 다 나는데 , 진짜 맛있는 커피. 여기 사장님 커피가 정말 맛이 좋았어요. 그래서 인테리어는 마음에 안들었지만, 음료는 정말 맛있어서 만족했답니다.  

 

https://coupa.ng/bM3yeE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그린티 라떼 60T 원두커피믹스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