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카페] 코코넛 커피가 맛있는 Aha Cafe

2020. 2. 13. 00:00하노이 1년 살기/Dessert & cafe

날 좋은 날 J와 함께 Aha 카페를 갔습니다. J가 유명한 분보훼를 샀는데, 우리나라 맑은 선지국? 해장국? 그런 비주얼이었는데, 생각보다 냄새도 안나고 맛이 있어서 커피는 내가 사준다 했지요. J는 착실하게 공부를 해서 영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인데, 유학을 간다고 차곡차곡 저축을 하는 건실한 청년입니다. 제가 만난 베트남 사람들은 검소하고 알뜰한데, 이 친구도 검소하고, 알뜰하네요. 코코넛 커피를 안먹어봤다고 했는데, 마침 Aha 카페에 코코넛커피가 있네요. 가격도 콩카페 보다 저렴합니다. 45,000d 정도이고, 다른 커피와 과일 스무디도 비슷한 가격입니다.  

참고로 오픈 카페여서 에어컨이 없고, 천장에 선풍기 팬만 있어요.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고,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선선할 때는 2층 테라스에서 이야기를 나누어도 좋을것 같은데, 이날은 너무 더워서 2층만 잠깐 보고, 1층 선풍기 자리로 착석을 했어요. 

코코넛 카페 양도 무지 많아요. 저 산만한 코코넛 좀 보소. 코코넛 커피가 콩카페보다  2배정도 되는것 같아요. 너무 많아서 계속 줄줄 흐르고, 근데 진짜 맛있어요!!. 하노이에 여러 카페 프렌차이즈가 있는데, Aha도 그중 하나인 듯 해요. 다니다 보니까, 많지는 않지만 하노이 여러 지역에 Aha가 있어요.  

https://coupa.ng/bM4RpQ

 

OWL 코코넛 화이트 커피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