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카페] 수원역 9R coffee

2020. 4. 4. 00:00Korea_한국/Dessert & cafe

울산에서 온 친구와 수원역 커피숍을 갑니다. 요새는 프랜차이즈 커피숍보다는 개인 커피숍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지금 시국이 시국인지라 커피숍에 사람이 저희 말고는 없네요. 사장님들이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이렇게 아늑하다 보니, 친구랑 여러 가지 이슈의 이야기를 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겠습니다. 

친구가 카페를 보더니, 느낌이 따뜻한 다락방 같다고 하네요. 크기는 정말 작아요. 테이블도 의자도 벽에 딱 붙어서 푹신한 쿠션감이 없는 의자인데, 이런 분위기를 좋아해서인지 조용하고, 작아서 안락한 느낌이어서 자주 이용합니다. 

친구는 아인슈페너, 저는 카페라떼. 식전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친구의 아인슈페너가 너무 이쁘고 맛있어 보여서 둘 다 한 모금 이상 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이 커피숍에 올 때마다 아인슈페너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녁 시간에 많이 오다 보니 차 종류를 마셔서 아쉬웠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시음을 했어요. 여기 아인슈페너도 괜찮은 것 같아요. 작년에 아인슈페너를 한번 먹어보고, 이렇게 맛있는 커피도 있구나라는 생각으로 방문하는 커피숍에 아인슈페너가 있으면 무조건 주문을 했었는데, 모든 커피숍이 아인슈페너를 잘하는 게 아니더군요. 진짜 복불복이었어요. 9R은 아인슈페너 맛이 괜찮네요. 카페라테도 맛있어요. 

https://coupa.ng/bM4CDn

 

곰곰 달지않은 카페라떼 시그니처

COUPANG

www.coupang.com